UPDATED. 2024-04-20 08:29 (토)
NS홈쇼핑 상반기 매출 1위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상태바
NS홈쇼핑 상반기 매출 1위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09.1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일동후디스는 10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NS홈쇼핑이 취급하는 13개 카테고리 총 1100가지 상품 중 올해 상반기 기준 취급액 139억 원으로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지난해 4월 NS홈쇼핑 첫 방송 이후 다수 회차에서 품절 대란을 이어가며 매회 판매 기록을 경신한 결과"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국내 유일 산양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건기식)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모델 장민호 시너지 효과로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산양유를 함유해 소화흡수가 편한 ‘장민호 단백질’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요 판매 채널인 홈쇼핑에서 이례적인 판매율을 기록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고 돌아봤다. 

일동후디스는 매출 1위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누른 뒤, 댓글에 축하 메시지를 기입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온누리 상품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 등을 증정하며 결과는 13일 발표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 베스트 상품에 걸맞는 훌륭한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하이뮨' 라인업을 비롯한 평생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