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미스터트롯 TOP6 김희재 '홀로서기 윤곽'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중화권 매니지먼트 계약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6 김희재 '홀로서기 윤곽'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중화권 매니지먼트 계약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09.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터트롯 TOP6 출신 가수 김희재가 마운틴무브먼트와 중화권 매니지먼트 계약을 독점 체결했다.

14일 마운틴무브먼트는 “김희재는 미스터 트롯맨 중 ‘끼쟁이희재’라 불릴 만큼 다재다능함이 넘치는 연예인이다. 배우로도 손색없는 대처능력과 딕션 그리고 패션센스까지 장착한 준비된 스타다"라며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것에 앞장서는 남다른 인간미로 대중과 소통할 줄 알고 신동 출신이지만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것을 증명하듯 영역이 없는 가창 실력에 중국어까지 섭렵한 만큼 앞으로 중화권에서 두각을 드러낼 것"이라며 김희재와의 계약 체결 이유를 밝혔다.

이로써 김희재는 국내 매니지 먼트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동가 맡고 국외(중화권) 매니지 먼트는 마운틴무브먼트가 맡으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마운틴무브먼트는 중화권 대표 한류스타 박해진의 소속사로 연기 분야 진출을 바라고 있는 김희재에게는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마운틴무브먼트 황지선 대표는 "미스터트롯 TOP6로 활동한 김희재의 새로운 도전에 소속사로서 지원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천재적인 센스를 모두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반도 이미 마련됐다"며 앞으로 김희재의 활동이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도 활발하게 이뤄질 것을 암시했다.

김희재 역시 "박해진 형과 같이 중화권을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소식을 전해 듣고 가슴이 뛰었다. 해진 형과 박기웅 형에게 들었던 해외 활동에 대한 꿈을 펼칠 기회가 주어진 만큼 더욱더 새롭게 대중들에게 보여줄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마운틴무브먼트는 배우 박해진과 만 12년간 전속계약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화가로 활동 중인 박기웅의 그림 에이전트도 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