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2 00:25 (금)
쿠팡플레이, 추석 맞아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공개
상태바
쿠팡플레이, 추석 맞아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팡플레이가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부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를 전편 공개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 와우 회원들이라면 시리즈 첫 편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마지막 편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까지 총 8편을 쿠팡플레이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앱과 PC에서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고 13일 밝혔다.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는 J. K. 롤링의 소설을 영화화해 전 세계적으로 마법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이며,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 첫 번째 영화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올해로 개봉 20주년을 맞아 극장 재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또한 쿠팡플레이는 "이번 추석을 맞아 와우 회원들이 명절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영화들을 대거 준비했다"고 전했다.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전편과 ‘트와일라잇’, ‘헝거게임’, ‘트랜스포머’, ‘007’ 등 해외 대형 시리즈 영화와 ‘미나리’, ‘조이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존경하는 재판장님’ 등의 독점 콘텐츠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11월 공개 예정인 김수현, 차승원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 ‘어느 날’의 원작인 BBC 시리즈 ‘크리미널 저스티스’도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이다. 원작과 리메이크작을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를 위해 이번 연휴 기간 ‘크리미널 저스티스’를 시청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와우 회원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휴식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쿠팡플레이와 함께 재미와 감동 가득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