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2 00:25 (금)
CJ CGV "추석맞이 씨네드쉐프 이용하고 영화 관람까지"
상태바
CJ CGV "추석맞이 씨네드쉐프 이용하고 영화 관람까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CJ CGV는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 예약 서비스 앱 캐치테이블을 통해 다이닝 코스 이용시 씨네드쉐프 상영관에서의 영화 관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CGV에 따르면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 시네마’,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편안하고 세련된 라운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파 좌석 ‘체리쉬 시네마’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는 당일 외에 별도 방문해도 이용 가능하도록 관람권으로 제공한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GV는 극장 업계 최초로 팝콘 추석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추석맞이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의 대표메뉴인 시그니처 팝콘 3개와 팝콘젤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전용 선물 상자에 담겨 제공된다. 시그니처 팝콘 선물세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8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22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CGV 매점 메뉴 주문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이츠 주문은 전국 100여개 CGV에서 가능하며, 간식파티팩 외에도 팝콘을 비롯한 각종 스낵, 음료 배달 서비스를 추석 연휴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