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프린스턴리뷰 학원, 10월 SAT 대비 5일 특강
상태바
프린스턴리뷰 학원, 10월 SAT 대비 5일 특강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SAT 시험 대비 특강을 연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10월 SAT 시험 대비 5일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린스턴리뷰 학원 측은 "대표 강사들이 실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며 "해외에 거주중인 학생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수업과 현장에서 직접 대표강사들을 대면하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수업으로 구성된다. 25, 26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주말 특강은 A,B,C,D,E 다섯개 카테고리로 분류된 유형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한편,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예비 11학년들을 위한 ‘2022입시전략 컨설팅 패키지’ 조기 등록 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장한다. 컨설팅 패키지는 학생의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이 결합된 것이 특징으로, 기간 내 등록 시 최대 3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컨설팅 패키지는 성적 및 학과목 관리와 액티비티 설계로 학생 고유의 브랜드를 만드는 ‘멘토링 컨설팅’, 강점을 부각시키는 전략적 원서 작성 지도부터 인터뷰 준비와 최종 합격까지 입시 단계별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풀 원서 컨설팅’, 업계 최고의 강사진과 수강 전-수강 중-수강 후 올라운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SAT 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관계자는 "미국 현지 대학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된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SAT 커리큘럼 및 컨설팅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입학 대학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특화되어 있다” 며 “이번 10월 SAT 시험 대비 5일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시험 직전 마지막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SAT 가을 특강 및 프리미엄 컨설팅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스턴리뷰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프린스턴리뷰는 전 세계 20개국, 700여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입시 교육 기업으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