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컴투스 신작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 예약+호주 등 4개국 소프트 론칭
상태바
컴투스 신작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 예약+호주 등 4개국 소프트 론칭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9.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슈팅 기반 신작 ‘V RUSH(발키리 러시)’가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유저들을 모집한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27일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방치 RPG 발키리 러시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슈팅 기반의 게임으로,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감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가 가능한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과 동시에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하고 글로벌 출시에 앞서 해당 지역 유저들에게 발키리 러시의 매력을 선보인다.

발키리는 북유럽 신화 속 전투 여신을 뜻하는 용어로 발키리 러시에는 빛의 여신 ‘루미에’, 복수의 화신 ‘라비스’ 등 아름답고 강력한 발키리 여신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유저들은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탄을 발사하는 등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키는 등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보상과 더불어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네이버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발키리 러시의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 러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