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8 15:03 (일)
농심 X 바인드(BIND), '새우깡' 50주년 이색 콜라보
상태바
농심 X 바인드(BIND), '새우깡' 50주년 이색 콜라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에 나섰다. 농심은 MZ세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BIND)’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

농심은 27일 "이번 콜라보로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BIND)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고 소개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한편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 온ㆍ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