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4 01:57 (토)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의 무한변신, 이번엔 '캡틴'
상태바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의 무한변신, 이번엔 '캡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캡틴 두꺼비’로 새롭게 돌아왔다.   

하이트진로가 ‘캡틴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5일 "이번 광고는 캡틴으로 변신한 두꺼비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 총 4개월간 FULL 3D작업으로 광고 완성도를 높여 마치 헐리웃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강조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올해 출시 3년차를 맞은 진로는 소주 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시선을 끌었다. 광고 역시 배우 공유의 광고를 패러디 한 ‘테라 두꺼비’부터 MZ세대 고민 해결을 돕는 ‘자이언트 두꺼비’, 이번 ‘캡틴 두꺼비’까지 매번 새로운 캐릭터로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캡틴 두꺼비'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진로의 초깔끔한 맛을 절묘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진로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