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1:34 (수)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홈개막전 온라인 이벤트 및 멤버십 모집
상태바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홈개막전 온라인 이벤트 및 멤버십 모집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불어 멤버십도 모집하며 본격적인 새 시즌 출발을 알렸다.

오리온은 오는 9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SK와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홈 개막전이 무관중으로 펼쳐지게 된 만큼 온라인에서 다양한 개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팬들은 경기 시작 40분 전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선수단 소개, 오리온 치어리더 ‘레드스타’ 공연, 새롭게 팀에 합류한 루키 이정현과 문시윤의 인터뷰 등을 온라인 중계하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리온은 홈 개막전에 맞춰 멤버십 회원도 모집한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유관중으로 경기 전환 시 선 예매 기회가 주어지고. 멤버십 전용 티셔츠, 농구단 달력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은 100명 한정 모집하며, 8일부터 KBL 홈페이지 내 티켓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한층 더 강해진 골 밑 플레이로 팀 중심을 잡아주고 있는 이승현, 이종현 등 빅맨 자원과 강도 높은 훈련으로 외곽 플레이가 정교해진 이대성, 한호빈 등 가드진, 그리고 새로 합류한 미국프로농구(NBA) 출신 라둘리차와 KBL 무대에서 실력이 검증된 할로웨이가 조화를 이루며 시즌 전망을 밝히고 있다. 2021~2022 KBL 신인 드래프트에서 선발한 이정현과 문시윤도 시즌 시작 전 팀 훈련에 합류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홈 개막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시즌 동안 강도 높은 훈련으로 국내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고, 실력 있는 외국인선수와 신인 유망주들이 합류한 만큼 경기에서도 더욱 멋진 플레이를 펼쳐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