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쿠팡, 인기 생필품 모은 '10월 생필품 페어'
상태바
쿠팡, 인기 생필품 모은 '10월 생필품 페어'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0.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생필품을 한 곳에 모았다.

쿠팡은 12일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생필품을 한 곳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피죤, 도브, 비트 등 40여개 국내외 생필품 브랜드의 1천여개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해 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 와우회원이라면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도브 바디워시, 리큐 액상세제, 궁중비책 베이비 섬유세제, 부케가르니 샴푸 등 쿠팡이 선별한 인기 생필품 9개를 한정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고객들의 쉽고 편한 쇼핑을 위해 헤어케어, 바디케어, 청소·주방세제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한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또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생필품 기획전은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생필품을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