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쿠팡플레이, 올 가을 '공개 예정' 콘텐츠 예고
상태바
쿠팡플레이, 올 가을 '공개 예정' 콘텐츠 예고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팡플레이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공개 예정’ 탭을 선보였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7일 쿠팡플레이에 ‘공개 예정’ 탭이 새로 생겨나 추후 공개될 콘텐츠를 미리 알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 단순히 공개될 콘텐츠만 알 수 있는 것을 넘어 어떤 작품이 언제 서비스 되는지 미리 고객들에게 소개해주고, 관심 있는 콘텐츠는 공개 시점에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현재 ‘공개 예정’ 탭에는 최근 첫 방송된 글로벌 K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최상단에 올라와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사전 응원 투표가 진행됐고 미방분 영상이 독점 공개되며 쿠팡과 쿠팡플레이 앱에서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투표를 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외에도 ‘공개 예정’ 탭에서 이번 가을 공개되는 다양한 대작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먼저 괴물을 소재로 한 공포 스릴러 미국드라마 ‘몬스터랜드(Monsterland)’가 오는 15일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 예정이다. ‘몬스터랜드’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매회 인간의 어두운 내면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괴물이라는 소재로 풀어내며 신선한 공포감을 선사한다.

최근 대본 리딩 영상을 공개한 쿠팡플레이 첫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어느 날’은 내달 27일 공개 예정이다. 영국 BBC ‘크리미널 저스티스(Criminal Justice)’ 원작을 바탕으로 김수현, 차승원, 김성규, 김홍파, 이설 등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배우진을 앞세운 드라마로 쿠팡플레이의 첫 번째 자체 제작 드라마인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10월 중 미국 범죄 스릴러 드라마의 레전드로 알려진 ‘덱스터(Dexter)’가 공개될 예정이며 또 11월 중 전문직 레즈비언들의 사랑과 욕망을 그린 미국 드라마 ‘엘워드(The L Word: Generation Q)’ 시즌 2가 기다리고 있다.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