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4 01:57 (토)
배스킨라빈스 x 오늘의집 캠핑 굿즈 콜라보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x 오늘의집 캠핑 굿즈 콜라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굿즈 2종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15일 "이미 사전 예약 첫날(7일)에만 2만5000개 이상 판매되며 두 브랜드의 이색 만남에 캠핑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등 총 2종. ‘롤 테이블’은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 ‘티타늄 머그’는 티타늄 소재 본체에 나무 소재 뚜껑을 더해 보온성을 높인 컵이다. 캠핑 굿즈는 별도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x 오늘의집’ 캠핑 굿즈 프로모션은 15일 시작된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한편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선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한다. 해피앱에선 쿠폰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