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1:34 (수)
일동후디스 '하이뮨', 1~3세대 프로폴리스 모두 더했다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1~3세대 프로폴리스 모두 더했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8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국내 츄어블 정제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브라운·그린·레드 프로폴리스 3종이 모두 함유된 츄어블 타입의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외부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생성한 물질이다.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몸 속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관리뿐만 아니라 입 속 세균을 억제하고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는 18일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1~3세대 프로폴리스가 1정에 모두 포함했다"며 "호주 청정지역 유칼리나무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기본 타입인 1세대 ‘브라운 프로폴리스’, 브라질 내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약용 식물 바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2세대 ‘그린 프로폴리스’, 브라질 맹그로브 숲에서 채집되며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3세대 ‘레드 프로폴리스’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신제품 ‘하이뮨 트리플 프로폴리스’는 인공적 증량 및 합성이 불가한 귀한 원료인 브라운·레드·그린 프로폴리스를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