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맘스터치, 파트타이머 '맘스비'에 선물 쏜다
상태바
맘스터치, 파트타이머 '맘스비'에 선물 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19일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근무하는 ‘맘스비’(MOM‘S BEE, 아르바이트 캐릭터)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19일 "해당 캠페인은 맘스터치의 아르바이트 소통 및 상생 지원 프로젝트 ‘맘스비 감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감사 선물 세트는 맘스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싸이버거세트 무료 쿠폰(1매)’과 ‘싸이버거세트 50% 할인쿠폰 5매(지인 선물용)’, 맘스비 유니폼에 부착할 수 있는 ‘맘스비 캐릭터 뱃지’, ‘감사 메시지 카드’로 구성됐다.

19일부터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근무 중인 맘스비 전원에게 증정된다. 지급된 제품 쿠폰은 맘스터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쿠폰 결제 관련 모든 비용은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맘스비들에게 전하는 감사 의미를 담았다”면서 “앞으로도 맘스비들과 다양한 소통 및 상생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9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공식 아르바이트생 캐릭터 ‘맘스비’를 공개하고, 소중한 파트너인 맘스비들과 중장기적인 상생 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