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8 01:24 (일)
컴투스 'NBA NOW 22' 출시, 전 세계 스타들로 플레이
상태바
컴투스 'NBA NOW 22' 출시, 전 세계 스타들로 플레이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0.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미국프로농구(NBA)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해 세계 최고 농구 스타들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컴투스 ‘NBA NOW 22’가 글로벌 출시됐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20일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 ‘NBA NOW 22’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NBA NOW 22는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농구 게임으로 스포츠게임 분야의 강자 컴투스가 우수한 개발력 및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게임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을 사용해 한 손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에 특화되어 있어 누구나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대결을 펼치는 다양한 배틀 모드와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아케이드 모드, 선수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 밖에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6000여 명 이상 NBA 선수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서부 총 30개 팀의 로고 및 스폰서와 각 선수들의 역동적인 동작 등 리얼리티에 기반한 디테일을 완벽히 구현해냈다.

특히 승부 예측 시스템은 실제 NBA 시즌 결과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경기의 승패와 개별 선수의 기록, 순위 등을 예측해 맞힐 경우 보상이 지급되는 만큼 NBA 시청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사실감 넘치는 리얼 농구의 재미를 선사한다.

컴투스는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8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NBA 주요 인기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NBA NOW 22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유저들은 게임 최초 접속 시 메인 모델 선수 ‘조엘 엠비드 골드 카드’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출석 이벤트, 웹이벤트 등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BA NOW22 글로벌 출시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NBA NOW 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