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4 (화)
하이트진로 CSR, '감사의 간식차' 반년간 30개 소방서 찾았다
상태바
하이트진로 CSR, '감사의 간식차' 반년간 30개 소방서 찾았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2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방관들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운영해온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마무리한다.

하이트진로는 21일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진행해온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오늘 경기도 이천소방서를 마지막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하이트진로는 서울 강남소방서를 시작으로 6개월간 전국 8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차를 운영, 총 3500여 명에게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증정했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된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소방관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고 소방서 요청도 끊이지 않아 내년에는 미처 방문하지 못했던 지역으로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졌기 바란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관 처우개선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방면으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 산불예방을 위한 설비 지원 ▲ 소방유가족 지원 ▲ 소방관 체력증진을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 물놀이 안전사고와 화재가 우려되는 여름과 겨울 각각 대국민안전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