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SK매직, 삼성가전 '스페셜 렌탈 서비스' 전국 확대
상태바
SK매직, 삼성가전 '스페셜 렌탈 서비스' 전국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2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제 가까운 SKT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렌탈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됐다.

SK매직은 "온라인과 방문판매를 통해 선보인 삼성전자 가전 렌탈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6월, 삼성전자와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가전과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전국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 및 렌탈 서비스를 삼성 가전 렌탈 서비스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K매직에 따르면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6종의 제품을 SKT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SK매직은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각 상품별로 필터 교체 및 가전 케어서비스, 공간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제공하며, SKT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할인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한 후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 판매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고객이 보다 많은 공간에서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omni-channel)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현재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을 통해 제품 체험, 상담, 판매 및 렌탈을 진행하고 있으며, ‘T월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체험형 매장, ‘SK매직, 브랜드 존’도 현 10여개 매장에서 올해 말까지 전국 주요 20여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방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