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KT&G복지재단 CSR,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상태바
KT&G복지재단 CSR,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KT&G복지재단이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리는 ‘아름드리 꿈그림(Dream in Painting)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는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총 55개 학교에서 진행돼온 봉사활동으로, 노후된 학교 담장에 벽화를 그려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이번 ‘아름드리 꿈그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지난 23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양원초등학교에서 대학생 봉사자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벽화에 인문학적 요소도 가미했다. 특히 미술 전공 대학생들의 도안 디자인, 스케치, 채색봉사자 지도를 통해 완성도 있는 벽화를 제작하며 대학생들에게 재능 기부 기회도 제공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한 사회 분위기를 감안해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봉사참여 인원을 오전, 오후로 나눠 봉사를 벌였다.

[사진=KT&G 제공]
[사진=KT&G 제공]

KT&G복지재단은 KT&G가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03년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전국 8개 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밀착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 시설 등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문제 해결에도 동참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SR)을 펼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