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카카오게임즈 신작 '에버소울', '지스타 2021'서 만날 신규 이미지는?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신작 '에버소울', '지스타 2021'서 만날 신규 이미지는?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02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2022년 출시 예정작 ‘에버소울’이 ‘지스타 2021’을 통해 게임 팬들과 만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일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의 BI(Brand Identity) 및 신규 이미지 공개와 함께 ‘지스타 2021’ 참가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2021 출품에 앞서 처음으로 공개된 에버소울 BI는 게임 내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인 ‘방주’를 형상화한 형태에 타이틀인 에버소울을 담아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주인공의 여정을 표현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와 함께 공개한 신규 이미지에서는 ‘에버소울’만의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서도 에버소울이 카카오게임즈 신작 출품 라인업으로 선정, 현장을 찾는 이용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신작 에버소울은 애니메이션 3D 그래픽 기반의 미소녀 정령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나가는 재미의 모바일 RPG로 내년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전투와 같은 기본적인 요소 외에도 캐릭터들에게 깊은 애착을 느낄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의 '연애 시스템', 아름다운 영지를 가꾸는 '경영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