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1:34 (수)
위메프-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맞이 대폭 혜택
상태바
위메프-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맞이 대폭 혜택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1.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오는 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맞아 위메프, 여기어때 등이 혜택을 준비했다. 

위메프는 4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국내 여행 수요 창출로 내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며 "호텔·리조트·콘도·펜션 등 4000여 국내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은 가을·겨울 인기 여행지인 강원도 소재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소노호텔앤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와 스테디셀러 여행지인 제주도 내 롯데호텔 제주 등이다.

[사진=위메프 제공]

소비자는 행사 기간 국내 숙박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8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예약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지급한다.

위메프 유저만을 위한 5% 쿠폰 또는 선착순 지급하는 10% 카드 할인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상품별로 조식 제공, 사우나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지급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도 ‘여행지원금 1000만 원’ 경품을 내걸고, 국내 여행 소비 활성화에 앞장선다. 사전 본인 인증 시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전국민 누구나 숙박 예약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할인 등을 혜택을 준비했다.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한 사용한 여기어때 고객은 ▲ 여행지원금 1000만 원 ▲ 400만 원 상당의 특급호텔 한 달 살기 등을 내건 경품 추첨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3등 당첨 혜택인 프리미엄 숙소 블랙 전용 쿠폰 등을 합치면 총 15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걸렸다는 게 여기어때 측의 설명이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전국민의 관심을 받는 여행 소비 촉진 행사인 만큼 걸맞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국내 여행이 꾸준히 이어지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