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8 23:02 (수)
매일유업, 엄마·아기 모두 위한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상태바
매일유업, 엄마·아기 모두 위한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임신·수유부 전문 브랜드 맘스 앱솔루트가 엄마와 아기의 비타민D 보충을 위한 신제품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10일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임신을 준비할 때부터 임신 중, 출산 이후 수유기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 형태 영양제"라며 "한 방울만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 비타민D 일일권장량 10μg을 100% 충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체내 흡수율도 신경 썼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활성형 비타민D3를 사용했고, 향료와 착색료는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비타민D 원료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기업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D3다. 액상 형태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로드러퍼 패키지를 적용했다. 액체가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지게 해, 정량 섭취를 돕고 제품의 산화 오염은 방지하는 패키지"라고 덧붙였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소셜 커머스 사이트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벌인다.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사용 후기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임신수유부와 아기를 위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임신부와 영유아일수록 외출을 꺼리는데,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이 어려운 '만큼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한 방울로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섭취해보시기 바란다"고 권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뼈 형성과 유지를 돕는다. 지난 15일 진행된 2021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산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임신 및 모유 수유 기간 동안 비타민D를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 특히 임신기에는 비타민D와 포화지방 등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