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일간대치동, 27일 '예비 초등생 학부모' 위한 학습 설명회
상태바
일간대치동, 27일 '예비 초등생 학부모' 위한 학습 설명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일간대치동’이 초등학생 학부모를 위해 온·오프라인 학습설명회 ‘2022 슬기로운 초등 생활’을 개최한다.

오는 27일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특히 내년에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들에게 교과 과정에 대한 이해와 학습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일간대치동 본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최대 20명을 오프라인 현장에 초대한다. 신청한 학부모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12일부터 24일까지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설명회 1부에선 최미라 서울 화계초등학교 교사가 교과 과정 개편과 학년별 초등학교생활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선 초등학생 자녀를 둔 박제란, 최윤정 학부모가 효과적인 자녀 학습법을 공유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제공]

일간대치동은 이번 설명회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오프라인 참여자 20명에게 문구세트, 에버랜드 푸바오 볼펜과 우산 세트를 제공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 200만 원 상당 일간대치동 36수업신청권(1명) ▲ 에어팟 2세대(2명) ▲ bhc치킨 세트(3명)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명)을 제공한다. 또 27일부터 연말까지 일간대치동 12수업신청권 구매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길었던 교육 공백과 교육부의 2022년 개정 교육 과정 논의가 본격화되면서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며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과 선배 학부모의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공유 받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초등학생 부모는 물론 고학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까지 모든 학부모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