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CJ CGV, 우리카드 손잡고 맞춤형 혜택 제공
상태바
CJ CGV, 우리카드 손잡고 맞춤형 혜택 제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CJ CGV는 "우리카드와 ‘PLCC 출시 및 마케팅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CGV 본사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허민회 CJ CGV 대표, 김정기 우리카드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왼쪽부터) 김정기 우리카드 대표, 허민회 CJ CGV 대표 [사진=CJ CGV 제공]
(왼쪽부터) 김정기 우리카드 대표, 허민회 CJ CGV 대표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CGV 전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연내 출시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CGV에서 영화를 많이 보는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CGV 우리카드’는 영화 관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오는 12월에 만나볼 수 있다.

김정기 우리카드 대표는 “위드코로나 정책 시행으로 다시금 영화관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영화 특화 카드를 출시해 양사 고객에게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민회 CJ CGV 대표는 “20여 년간 극장 플랫폼을 운영해 온 CGV와 지속적인 혁신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우리카드의 노하우를 결합해 ‘CGV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며 “고객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혜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카드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