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컴투스-게임빌,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찾는다
상태바
컴투스-게임빌,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찾는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23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와 게임빌이 게임 산업 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찾아 나선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와 이용국 대표의 게임빌은 23일 “대학생 서포터즈인 컴투스플레이어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와 게임빌은 양사에 대한 애정과 게임 산업에 높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7기 컴투스플레이어는 국내 거주하는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다음달 7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 영상촬영 ▲ 영상편집 ▲ 디자인 총 3개 부문으로 각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와 소프트웨어 툴 활용 능력 등을 평가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컴투스플레이어들은 다음달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한다. 컴투스 및 게임빌의 게임과 HR 관련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고 사내외행사 참여, 인터뷰 취재 및 기사 작성도 담당하게 된다. 제작된 영상과 기사는 컴투스-게임빌의 채용 블로그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활동을 수료한 컴투스플레이어들에게는 향후 컴투스와 게임빌의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월 활동비, 우수기자 포상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사이자 미래 콘텐츠 시장으로 뻗어가고 있는 양사의 생생한 실무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취재할 수 있어 해당 업계에 관심을 가진 젊은 인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