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SPC 던킨 ESG경영, '용기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PC 던킨 ESG경영, '용기내 프로모션' 진행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오는 28일까지 환경부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에 동참하며 다회용기 사용 활성화를 위한 ‘용기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던킨은 24일 "‘용기내 프로모션’은 비알코리아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활동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던킨 매장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28일까지 해피앱에서 제공하는 ‘다회용기 사용시 1000원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던킨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이번 프로모션 이외에도 다회용기 이용고객은 300원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피/음료뿐만 아니라 도넛(도넛팩, 먼치킨컵)까지 다회용기에 주문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SPC 던킨 제공]
[사진=SPC 던킨 제공]

이번 행사에 참여한 던킨 세종정부청사점 점주는 “작은 실천이 모여 환경보호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 ‘용기내 프로모션’ 참여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는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던킨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햇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ESG경영 일환으로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 소비문화를 만들기 위해 ‘용기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텀블러는 물론 도시락통 등 다회용기를 사용해 던킨 도넛과 커피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