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57 (화)
교원 AI 학습지 '아이캔두', 사전 회원 5만 명 확보
상태바
교원 AI 학습지 '아이캔두', 사전 회원 5만 명 확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2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 빨간펜의 유·초등 대상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론칭 한 달 만에 5만 명의 사전 회원을 확보했다.

교원 빨간펜은 "지난 10월부터 교원 빨간펜은 유초등 학습지 업계 최초로 ‘실사형 Ai(인공지능)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한 아이캔두(AiCANDO)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AI 분석 기반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학습 몰입도와 참여도를 높인 점이 자녀들과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아 단시간에 회원 수 5만을 확보한 것"이라고 24일 분석했다.

 

[사진=교원 빨간펜 제공]
[사진=교원 빨간펜 제공]

 

교원 빨간펜에 따르면 아이캔두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Ai 학습을 구현했다. 초등생 대상의 아이캔두 초등은 학교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핵심 교과 개념을 담았다. AI분석으로 초개인화 학습을 실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학생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월 과목별 맞춤 코스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며, 문항 풀이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해 취약한 개념은 다시 학습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유아 대상의 누리 1~3단계와 예비 초등생 대상의 키즈 단계로 나뉜다. 키즈 단계는 초등학교 1학년 교과 커리큘럼을 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집중 시간이 짧은 유아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핵심 개념만 담은 다양한 콘셉트의 짧은 영상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우고 알파세대가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해 수준에 알맞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이 출시 이전부터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았다”며 "최상의 학습 효율을 얻고, 초개인화 맞춤 학습을 실현할 수 있는 에듀테크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