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팔도x삼진어묵,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콜라보
상태바
팔도x삼진어묵,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콜라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팔도비빔면’이 ‘삼진어묵’과 만났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25일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며 "2018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출시해온 시즌 한정 제품이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은 어묵업계 1위 ‘삼진어묵’과 협업해 특별한 어묵 국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게 특징이다.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 ‘어묵’을 분말화했다. 따뜻한 물에 타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한다. 

팔도는 이번 제품 출시로 ‘비빔면 윈터에디션’ 완판 기록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한 3차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 완판하며, 300만 개 추가 생산해 총 800만 개를 팔았다. 4차 에디션도 500만 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 소비자가와 동일하다.

[사진=팔도 제공]
[사진=팔도 제공]

패키지 디자인도 바뀐다.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예고했다. 

한편 팔도는 ‘비빔면 윈터에디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머그컵’ 한정판 굿즈 5만 개를 제공한다. 제품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