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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사업 다각화, 반려견 식품 시장 진출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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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사업 다각화, 반려견 식품 시장 진출 박차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26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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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각종 제품 개발로 사업 다각화를 이어간다.

bhc는 25일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펫쿠키 ‘bhc 멍쿠키’를 선보인다. 16가지 과채 혼합 분말로 만들어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쿠키"라며 "3개월 이상 반려견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중량으로 설계돼 기호성이 높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bhc 멍쿠키’는 bhc치킨 전국 매장, 오픈마켓, 배달앱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판매 채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h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bhc 제공]
[사진=bhc 제공]

bhc 관계자는 “최근 가정간편식(HMR)과 펫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증가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판매 채널 확대와 신제품 개발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영향을 끼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bhc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을 지속 발굴하면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도 및 가맹점 수익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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