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여전한 '히어로 효과', 임영웅 정수기 광고 2000만 뷰 돌파
상태바
여전한 '히어로 효과', 임영웅 정수기 광고 2000만 뷰 돌파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11.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임영웅이 광고계에서 여전히 '히어로 효과'를 뽐내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 중인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는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고,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 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내달 중 KBS 송년특집 단독쇼 '위 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해 연말 나훈아, 올해 추석 심수봉 쇼에 이은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