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김희재 노래선물 받은 팬클럽 '희랑별', 광고선물 화답한다
상태바
김희재 노래선물 받은 팬클럽 '희랑별', 광고선물 화답한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12.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가수 겸 배우로 맹활약 중인 김희재의 노래 선물을 받은 팬클럽 희랑별이 12월 한 달간 대대적인 노래 광고에 나서기로 했다. 

희랑별은 지난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청취율 1위 프로그램인 KBS FM '사랑하기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라디오 광고와 MBC 드라마넷에서 김희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광고를 진행 중이다. 특히 라디오, 드라마넷 광고 시간은 매일 오전, 오후 6시 9분께로 김희재의 생일인 6월 9일을 나타내는 ‘6시 9분 희재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희랑별의 대규모 광고는 김희재의 팬 송에 대한 고마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김희재는 '미스터트롯' 경연부터 지금까지 자신의 곁을 지키며 한시도 쉬지 않고 응원해준 희랑별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첫 단독 콘서트에서 본인이 작사, 작곡한 팬 송 '별, 그대'를 선보이며 희랑별에게 선물해 콘서트에서 5천여 명의 희랑별을 울리기도 했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12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에 걸쳐 KBS 라디오와 MBC 드라마넷 양 채널에서도 김희재 광고가 진행된다.

김희재는 "받은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려야 할지 그저 가슴이 뛰고 기분 좋다. 팬들이 주는 에너지를 등에 업고 드라마와 앨범 작업, 콘서트 등을 통해 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일 수 있게 노력해야겠다는 각오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희재는 190여 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된 내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정상희)의 막내 이용렬 순경 역을 맡아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1분 만에 매진된 서울 콘서트를 이어받아 12월 18, 19일 부산콘서트 역시 매진시켰다. 특히 얼마 전 발매한 새 앨범 '별, 그대'는 방송 출연 없이도 각종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