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6 17:08 (수)
맘스터치, 치킨스낵 라인업 확대 "가족 고객 겨냥"
상태바
맘스터치, 치킨스낵 라인업 확대 "가족 고객 겨냥"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2.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온 가족 오후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는 3일 "새롭게 출시한 ‘공룡치킨’과 ‘꼬꼬핫도그’ 2종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너겟과 핫도그를 맘스터치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스낵 메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 선택 폭을 넓히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공룡치킨’, ‘꼬꼬핫도그’에 콜라를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구성을 즐길 수 있는 ‘맘스 스낵’, 버거와 공룡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룡키즈세트’ 메뉴도 운영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공룡치킨'과 '꼬꼬핫도그'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이용 상황을 고려해 출시한 패밀리 타깃 스낵 메뉴”라며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제품력과 가성비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을 지속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