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04 (수)
커넥츠 프랩 수능관, 2023 독학 선행반 모집
상태바
커넥츠 프랩 수능관, 2023 독학 선행반 모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2.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수능 전문 독학 브랜드 ‘커넥츠 프랩 수능관’이 재수생과 N수생을 위해 한 달간 진행되는 ‘2023 독학 선행반’을 모집한다.

7일 에스티유니타스는 "1월 2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선행반은 내년 수능을 준비하기 앞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제대로 잡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학습 콘텐츠 ▲테스트 ▲입시자료 ▲컨설팅 ▲학습코칭으로 구성돼 엄격한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풀케어(Full Care)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2023 독학 선행반을 수강하면 국어, 수학, 과학, 사회 등 주요 과목 학습 콘텐츠와 모의고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월별 결제가 가능한 프리패스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스카이에듀 영어 단어와 숙어를 숙지할 수 있는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결손 과목, 일일 공부 시간을 실시간 점검하고 멘토로부터 1대1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학습 코칭과 스카이에듀 입시 연구소로부터 학습, 수시, 정시 컨설팅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입시 기관별 맞춤 전략과 배치표 등 입시 자료도 제공받는다.

[사진=커넥츠 프랩 제공]
[사진=커넥츠 프랩 제공]

2023 독학 선행반 공식 개강일은 오는 내년 1월 2일. 수강 기간은 2일부터 29일까지로, 4주간 집중적으로 진행된다. 개강일과 수강 기간은 지점 별로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일정 및 정보는 커넥츠 프랩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프랩 수능관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온라인 콘텐츠, 학습 정보, 학습∙생활 관리 시스템을 더한 독학생들을 위한 공간이다. 지난 3월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7개월 만에 지점 83개를 돌파한 독학 전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