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3배 늘었다
상태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3배 늘었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2.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파바 딜리버리’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판매한 2021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8일 파리바게뜨는 "지난 7일까지 사전예약 된 케이크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위싱트리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이즈백 △징글벨징글벨 △펭수산타 순"이라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제품부터 입체케이크까지 화려한 비주얼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홈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성상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인기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고 분석했다.

과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현황을 보면 일반적으로 15일 이후 예약 수량이 크게 증가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 예약 주문 건수 역시 앞으로 더 큰 증가세를 보일 전망이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실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이 전년비 약 150%(11월 1일~12월 7일 기준) 이상 늘어나며 전년보다 크리스마스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분위기 대반전’이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주제에 맞는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들이 많은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할인된 가격에 사전예약할 수 있. 제품은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도 사전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등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들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 페트병 약 300만 개를 재활용한 ‘친환경 부클레 러그’ 등 2종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