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2 08:11 (금)
CJ CGV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상태바
CJ CGV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3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앞으로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CGV의 다양한 상품과 영화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CJ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은 13일 저녁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씨네드쉐프 특집으로 진행된다. 씨네드쉐프 바우처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며,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씨네드쉐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가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먼저, 씨네드쉐프 2인 영화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관람권으로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의 ‘템퍼시네마’,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에서 이용 가능하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함께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무비&다이닝 바우처 2인권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GV판교와 여의도에 템퍼시네마를 새롭게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템퍼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선보인다. 템퍼시네마 관람권은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오픈 예정인 CGV판교와 여의도 템퍼시네마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CGV 씨네드쉐프 특집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CGV 커머스사업파트장은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CGV를 보다 슬기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대했다”며 “카카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씨네드쉐프의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