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공식 캐릭터 '금손이' 전시회 연다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공식 캐릭터 '금손이' 전시회 연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멀티 아티스트 쿤작가와 협업한 공식 캐릭터 ‘금손이’를 공개했다.

바디프랜드는 "금손이는 회화, 디자인, 출판, 공간, 패션, 아트토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쿤작가'가 그의 대표 캐릭터 ‘쿤캣(KunCat)’을 활용, 바디프랜드 아트랩(Artlab), 컨텐츠크리에이티브실과 오랜 기간 협업 끝에 탄생됐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사명인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금손이의 세계관에 반영했다. 조선 제19대 왕 숙종의 총애를 받던 애완묘 ‘금손이’를 모티프로, 무거운 왕관의 무게를 견디던 숙종에게 유일하게 위안을 주는 존재가 그 공로를 인정받아 사후 건강신이 됐다는 설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건강, 사랑, 치유, 힐링의 힘을 가진 금손이는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의 건강을 치유해주라는 하늘의 명을 받고 인간세상에 내려왔으며,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이념을 실천해줄 기업으로 바디프랜드를 선택, ‘바디프랜드 건강신’이 됐다. 금손이가 금 장갑을 끼면 치유의 힘이 생기고 그 앞발로 ‘꾹꾹이 안마’를 받으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얻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공식 캐릭터 금손이 론칭을 기념하며 도곡타워 본사,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에서 쿤작가와 협업한 '헬시 코리아: 레츠 고 금손이(Healthy Korea! : Let’s go 금손이)'전을 오는 3월 말일까지 개최한다. 쿤작가 원화 및 판화 작품, 금손이 프린팅 작품 및 대형 조형물과 금손이 인형, 컵홀더 등 굿즈, 금손이 빵, 금손이 음료 등 체험 중심 전시로 운영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건강을 전파하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온 바디프랜드 건강신 ‘금손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