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CJ제일제당 비비고 x 도미노피자 콜라보, 업계 1위의 만남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x 도미노피자 콜라보, 업계 1위의 만남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비비고 만두’가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피자로 소비자를 만난다. 

CJ제일제당은 14일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월 3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비비고 만두'가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건 이번이 처음.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와 배달피자 시장 1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제품 간 만남으로 소비자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11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 47.3%를 기록하며 냉동만두 시장 강자로 꼽힌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게 특징이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2000명은 '블랙 슈림프 스틱'과 '코카콜라' 1.25ℓ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2022명에게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즐거움을 전하는 마음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