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대상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제로푸드'→'베스트온'
상태바
대상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제로푸드'→'베스트온'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대상이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대상은 4일 "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유저 경험/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업종별 전문관과 브랜드관을 신설하는 등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의 쇼핑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식자재를 추천하는 맞춤 서비스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제품을 주기적으로 받아보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운영 품목 또한 기존 가공식품 위주에서 농수산물 및 냉장, 냉동식품까지 확대했다. 이에 따라 판매 품목 수는 1000여 개 수준에서 3500여 개로 대폭 증가했다. 신선한 제품을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부산 물류센터를 경기도 용인으로 이전해 물류 효율성을 높였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한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베스트온’에서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해당 지역 인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는 경기도 고양점에서만 운영 중이다. 대상은 당해 12개 전 점포로 확대 운영해 배송 편의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대승은 '베스트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됐다. 오는 28일까지 5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명에 반값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시 초특가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왕'에게는 순금, TV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매월 15일부터 5일간 열리는 ‘식자재 5일장’ 행사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