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지연 깜짝 결혼 발표, 티아라는 스포츠★를 사랑해
상태바
지연 깜짝 결혼 발표, 티아라는 스포츠★를 사랑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1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티아라 멤버들이 운동선수와 사랑에 빠졌다. 티아라 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올 겨울 결혼한다. 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이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 소식을 전한 후 한 달여만에 전해진 깜짝 소식에 효민-황의조의 열애설까지 재점화되고 있다.

지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편지를 게재,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지연은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예비 신랑이 황재균임을 알렸다. 그는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황재균 역시 이날 SNS에 지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준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황재균은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4개월 째 연애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지연과 황재균은 각각 1993년생, 1987년생으로 6살 차이다. 지난해부터 교제해왔다는 두 사람은 올 겨울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연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지연보다 앞선 지난 1월 티아라의 전 멤버 소연은 수원FC 소속 9살 연하 프로축구선수 조유민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소연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조유민 선수의 시즌이 마무리되는 11월 결혼식을 가질 것"이라며 "소연은 조유민 선수의 내조를 위해 올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계획했다"라고 밝혔다.

소연은 결혼 소식이 전해진 당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티스트 소연과 사람 박소연 모두를 한결같이 응원해 주고 믿어주고 제가 지칠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항상 지지해 주고, 저의 사랑하는 부모님께도 늘 진심으로 노력해 주는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축복과 응원을 당부했다.

티아라 전현직 멤버 두 명이 스포츠 선수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 1월 축구선수 황의조와 열애설에 휩싸인 효민에게도 다시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지난해 11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두 사람의 스위스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큰 화제가 됐다.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이었던 이들에 많은 관심이 모였지만 양측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으며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