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넥슨, 기술·보안부문 등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상태바
넥슨, 기술·보안부문 등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2.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이 기술·보안 및 사회공헌 부문에서 게임업계 미래를 짊어질 인재를 찾아나섰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4일 “2022년 기술·보안 및 사회공헌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 DBA (Database Administrator) /SE(System Engineer) ▲ 기술PM ▲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 보안정책 ▲ 보안 데이터 분석 ▲ 게임 핵 분석 ▲ 보안시스템 엔지니어링 ▲ 웹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 사회공헌 등 총 9개 포지션이다.

[사진=넥슨 제공]

 

모집 대상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올해 8월 졸업예정자로 합격 후 풀타임 정상 근무가 가능한 인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서류 검토, 과제 수행,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말까지 6개월간 인턴십을 마친 뒤 평가를 통해 능력과 자질이 검증되면 별도 인원 제한없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제공과 함께 밀착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기본역량 및 직무교육 특강으로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충분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와 ‘넥슨 2022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