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공영홈쇼핑, 봄맞이 울릉도·독도 여행상품 공개
상태바
공영홈쇼핑, 봄맞이 울릉도·독도 여행상품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봄 여행 시즌을 맞아 우리나라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을 경험 할 수 있는 울릉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은 "울릉도 2박 3일 여행상품은 이달 3일 오후 6시 40분에 공영홈쇼핑 TV생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울릉도 여행은 도동, 사동부터 시작해 나리분지, 삼선암까지 이어지는 정기버스관광 코스와 해안로 트레킹, 도동약수공원 등 자유여행 시간을 제공한다. 대한민국의 땅 독도 여행도 옵션으로 추가 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울릉도와 독도 관광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죽도 관광과 유람선 일주도 선택 할 수 있으며, 일정 동안 따개비 칼국수, 전복죽, 오징어 내장탕 등 특산물로 만든 식사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특별히 생방송을 통해 예약한 선착순 10명에게 선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 일반석을 우등석으로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왕복 모두 적용된다. 울릉도 2박 3일 여행은 오는 9일부터 6월 10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이라고 설명했다.

양혜지 레포츠문화팀 MD는 “울릉도와 독도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우리 땅이지만 직접 방문하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는 공영홈쇼핑의 봄맞이 울릉도 여행상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