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김희재의 새로운 도전, 첫 단독 화보집으로 만난다
상태바
김희재의 새로운 도전, 첫 단독 화보집으로 만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가수에 이어 연기자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희재가 첫 번째 단독 화보집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모코.ent는 "김희재가 오는 6월 9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단독 화보집 발간을 결정, 희랑별(김희재 팬클럽)에게 봄맞이 선물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모코.ent 제공]
[사진=모코.ent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화보집은 매력적인 도시에서 촬영될 예정으로 의상과 소품까지 모두 김희재가 선택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준비중이다. '김희재' 하면 떠오르는 열정과 순수함을 지닌 청년의 모습부터 인간 김희재로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 등 그동안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그의 숨겨진 면모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재의 단독 화보집은 지난해부터 준비에 돌입해 콘셉트부터 의상, 카메라까지 업계 최고인 촬영팀과 스태프들로 구성돼 김희재의 디렉팅까지 세심한 논의를 거쳐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김희재는 올해 가수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화보집에서는 기존에 만인이 사랑하는 김희재의 평소 모습 뿐 아니라 파격 콘셉트도 준비돼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화보집은 오는 31일 인터파크 도서 음반 카테고리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화보집 발간과 함께 사인회도 예정돼 더욱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