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CGV,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20일 극장 생중계
상태바
CGV,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20일 극장 생중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지난 2019년 11월 이후 2년 3개월 만에 열리는 레드벨벳 콘서트를 극장 생중계로 즐길 수 있게 됐다.

CJ CGV가 "오는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레드벨벳의 스페셜 라이브 '2022 더 리브 페스티벌 : 프롤로그(The ReVe Festival : Prologue)'는 3월 19일과 20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120분 동안 진행된다. CGV는 2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스페셜 라이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강남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10일 예매 오픈 될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되는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레트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도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협력했다. CGV는 지난해 9월부터 비욘드 라이브와 협력해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고 있다.

처음으로 생중계 한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GROKS IN THE KEYLAND)'는 6개 극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12월에 열린 엑소 카이 솔로 콘서트와 NCT 콘서트 또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는 오프라인 콘서트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이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CGV에서 편안하게 관람하며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의 무대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