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서울우유 CSR, '함께 걷는 등굣길' 지원사업 1억 후원
상태바
서울우유 CSR, '함께 걷는 등굣길' 지원사업 1억 후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신학기를 맞아 취약계층 아이들을 후원한다.

서울우유는 14일 서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신학기 지원 사업 ‘서울우유와 함께 걷는 등굣길’ 협약식을 열고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을 비롯해 최경천 마케팅상무, 안성권 홍보실장 및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우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살피고 교육 및 안전한 외부활동 지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이번 지원 사업 후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왼쪽부터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 본부장,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최경천 서울우유 마케팅상무.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이번 지원 사업은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에게 신학기 학용품과 코로나19 대응에 필요한 방역용품 등을 제공하고 특히 성장기 아동들의 영양을 고려해 유제품 선물세트 500개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은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 등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의 균형있는 성장 발달을 돕는 지원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