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여기어때가 지원하는 '워케이션' 무엇?
상태바
여기어때가 지원하는 '워케이션' 무엇?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근로자들의 '워케이션'을 지원한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22일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강원도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양지에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새로운 근무 제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유연근무제, 재택근무제 같은 새로운 근무 형태가 확산하면서 자연스럽게 여행지에서의 업무를 인정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여기어때는 강원도 여행지에서 장기간 머무르며 일할 수 있도록 숙소 내 업무공간이 마련된 강원도 워케이션 숙소를 추천하고 연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강원도 워케이션 숙소 전용으로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2박 이상 연박 시, 1만 원 할인을 적용한다.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여기어때 최저가 패키지 쿠폰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쿠폰 이용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또 강원도 워케이션 숙소에서 마련한 연박 특가,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추가 혜택 소개한다. 이외에도 강원도 워케이션에서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할인 쿠폰과 선착순 결제 할인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최근 강원도가 워케이션 대표 도시로 떠오른 만큼 많은 ‘워케이션족’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관심을 보일 것”이라며 “특히 연박 중복 할인 쿠폰의 경우 연박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필수템'으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