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정은원 박경수 김혜성 등, 컴투스프로야구V22 신작 홍보 앞장
상태바
정은원 박경수 김혜성 등, 컴투스프로야구V22 신작 홍보 앞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3.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가 KBO리그(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들을 앞세워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 출시를 앞두고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22일 야구 게임 신작 컴프야V22의 공식 모델인 KBO 스타플레이어 9인이 출연한 홍보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컴프야V22는 컴투스의 20여 년 개발 노하우를 담은 리얼 야구 게임 신작으로 새로운 게임 엔진 도입 및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통한 압도적 생동감과 MZ세대를 겨냥한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컴프야V22의 공식 모델인 김선빈(기아 타이거즈), 김원중(롯데 자이언츠), 김혜성(키움 히어로즈), 박경수(KT 위즈), 박성한(SSG 랜더스), 백정현(삼성 라이온즈), 이영하(두산 베어스), 임찬규(LG 트윈스), 정은원(한화 이글스)과 함께 게임 출시를 알리는 총 9편의 홍보 영상을 최종 공개했다.

선수별 스토리로 구성된 홍보 영상 시리즈는 ‘그깟 공놀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특히 별명, 습관, 기록과 같은 선수들의 특징을 활용한 재미있는 연출로 2030 야구팬의 주목도를 높인다.

해당 영상에서 투구 인터벌이 길기로 유명한 백정현은 “야구는 타이밍 싸움”이라는 멘트를, 한국시리즈 최고령 최우수선수(MVP) 타이틀을 보유한 박경수는 “몇 살 때까지 받을 수 있는지 보여줄게”라는 다짐 등을 말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3D 헤드 스캔, 모션 캡처로 구현된 게임 속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컴프야V22의 다양한 게임 특징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홍보 영상은 컴투스의 야구 게임 전문 유튜브 채널 ‘야컴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는 컴프야V22를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다음달 5일 출시할 예정이다. 컴프야V22는 유저가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로뷰-세로뷰 전환 기능, 짧고 간결한 플레이 방식 등의 차별점으로 국내 야구팬 공략에 나선다.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