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위메프,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은?
상태바
위메프,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e커머스 위메프가 국내 여행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4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역이 완화되고 여행 심리가 회복세를 타면서 소비자에게 봄철 국내 가볼만한 곳들을 추천하고, 안전한 여행 문화를 확산한다는 취지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1만여 개 국내 숙박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봄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 소재 롯데호텔 제주, 부영호텔 제주와 소노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등이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국내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선보인다.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카드 결제 시에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리오프닝 기대감과 따뜻해진 날씨로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며 “봄철 국내 인기 여행지를 소개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