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교원KRT 타임딜 기획전, 여행업계 반등 분위기 편승
상태바
교원KRT 타임딜 기획전, 여행업계 반등 분위기 편승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교원KRT가 국내외 패키지 여행 및 항공 상품을 타임딜 특가로 선보인다.

교원KRT는 4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마다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3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약 400명에게 선착순 판매한다. 5일부터 총 40개의 국내외 패키지 여행 및 항공 상품을 내놓는다.

이번 타임딜 행사는 '이제는, 월간 해외여행' 콘셉트로, 주마다 각각 다른 여행상품이 공개된다. 여행지역은 △괌 및 사이판 △동남아 골프 △유럽 △국내여행 △국내외 인기 여행지로 구성됐으며, 홈쇼핑 및 교원KRT 홈페이지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엄선했다. 

교원KRT는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카카오 간편가입을 통해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또 안전한 여행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 용품이 담긴 '여행 안심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사용 가능한 '블랙패스 상품권'을 발급한다. '블랙패스 상품권'은 VVIP 라운지 이용 및 컨시어지 서비스와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 무료 커피쿠폰을 포함한다.

[사진=교원KRT 제공]
[사진=교원KRT 제공]

교원KRT 관계자는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 해제 발표 이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초특가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준비된 상품이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발빠르게 기회를 얻기 바란다. 뿐만 아니라 동남아 골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으로 상품의 전문화와 다양화로 지속 대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