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차량용품 저렴히 마련하세요'
상태바
쿠팡 모터스 봄맞이 페어, '차량용품 저렴히 마련하세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4.0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쿠팡이 차량관리에 관심이 큰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봄맞이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5일 “봄을 맞아 차량 재정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인기 자동차용품을 모은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는 자동차 관리용품부터 인테리어 제품, 차량용 IT기기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을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총 34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업체가 모인 자동차용품 행사가 됐다. 불스원, 신지모루, 메이튼, 로드 몬스터, 소낙스, 페도라, 다이치 등 같은 기존 인기 브랜드에 이어 올해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업계 탑 브랜드인 파인디지털과 엠피온까지 합류해 더욱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사진=쿠팡 제공]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은 페어 기간 내 최대 3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특가 상품을 테마 별로 분류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더했다. ‘차량 IT/가전’ 테마에서는 따듯해진 날씨에 나들이에 나서는 운전자를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 내 차와 가족의 안전을 위한 블랙박스와 장거리 운행 필수템 하이패스 등 최신 차량 IT용품뿐만 아니라 장기간 운전을 하는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혹독한 겨울 운행을 마친 자동차를 위한 케어 제품들도 판매한다. ‘세차용품’ 테마에서는 겨우내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봄철 꽃가루와 황사에 대비하기 위한 카샴푸부터 자동차 흠집 제거를 위한 컴파운드까지 다양한 관리 용품을 마련했다. 

더불어 ‘디퓨저 및 차량 관리 소모품’ 테마에서는 주기적으로 교체 및 정비가 필요한 엔진, 에어컨 등 주요 부분의 차량 소모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쿠션, 카 매트 등 차량을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인/익스테리어 용품’과 아이의 안전을 위한 필수품 ‘유아카시트’ 테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 맞이 나들이에 앞서 봄철 차량 관리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브랜드가 참여한 자동차 용품 페어인 만큼 좋은 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