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지금부터, 쇼타임!', 서늘한 분위기의 현장컷 선공개
상태바
'지금부터, 쇼타임!', 서늘한 분위기의 현장컷 선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드라마 속 숨은 코드들을 공개한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차차웅 집안의 대대로 내려오는 장군신 최검 장군 역의 정준호,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과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 역으로 첫 연기 데뷔에 나선 김희재, 풋풋한 로맨스를 엮어가는 애기무당 예지역 장하은까지 다채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최근 공개된 현장 컷에는 무섭게 변한 어린아이와 차차웅의 할아버지 차사금(김원해 분)의 퇴마 의식 장면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린 차차웅으로 등장하는 서동현 배우의 서늘한 표정과 피투성이로 등장하는 민호(최성원 분)까지 '지금부터, 쇼타임!'안의 사건들이 드라마 전개에 어떤 역할을 할지 눈길을 끈다.

특히 첫 회에는 압도적인 연기를 펼치는 아역배우들을 포진시킨 감독의 기획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차차웅의 서사를 완성할 차사금과 나금옥(차미경 분)은 극 초반을 전개해나가는 중요한 캐릭터로 1회에 강렬하게 등장한다. 아역들의 활약과 완성도 높은 연출력이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작품은 이례적으로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