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20:53 (수)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상태바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4.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한 발전된 환경을 인정받았다.

권영식, 도기욱 대표의 넷마블은 19일 “넷마블이 신사옥 지타워를 대상으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노동기구(ILO)가 제정한 안전보건 분야 국제표준 인증으로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관리 체계 등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에 부합하는 사업장에 부여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지타워는 넷마블 및 개발자회사를 비롯해 계열사 코웨이, 한국산업단지공단, 글로벌창업사관학교 등이 입주해 있으며 코웨이갤러리, 산업박물관 등과 같은 관람시설과 넷마블스토어, 컨벤션, 병원, 음식점, 카페 등이 함께 모여있는 문화복합시설이다.

넷마블은 지타워에 근무하는 직원 및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과 장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는 에너지 절약 및 환경오염 저감에 기여하는 친환경 건축물로 2020년 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과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중심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공헌 활동,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 확립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작년 12월 ESG 경영위원회를 설립한 후 지난 3월에는 첫 번째 ESG 보고서를 발간하는 등 ESG 경영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